PDF 뷰어 다운로드 방법

    PDF 뷰어 다운로드

    PDF 파일은 전용 뷰어로 보는 것이 편리하다.

    PDF 뷰어
    PDF 뷰어

     

    일반 사용자에게 유료 PDF 뷰어에 있는 기능까지 사용할 일은 자주 없으니 무료 PDF 뷰어 다운로드를 통해 PDF파일을 보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자.

     

     

    PDF 뷰어 종류

    무료로 사용 가능한 PDF 파일 뷰어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고 자신에게 맞는 뷰어를 다운로드 하도록 하자.

     

    알PDF

    알PDF
    알PDF

    알PDF는 이스트소프트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PDF 문서를 MS 오피스, 한글파일, 이미지 등으로 변환 및 편집하는 기능을 지원한다.

     

    PDF 합치기 또는 PDF 나누기 기능을 지원하며 이미지로 된 텍스트도 편집할수 있도록 문자인식 기능등을 갖추고 있다.

     

    알PDF 뷰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s://www.altools.co.kr/download/alpdf.aspx

     

    알PDF | 공식 다운로드

    알PDF는 PDF를 다양한 포맷으로 변환할 수 있고, PDF 합치기, PDF 용량 줄이기, 수정 등 PDF를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는 PDF 변환/편집 프로그램입니다.

    www.altools.co.kr

     

    ezPDF

    ezPDF는 이전 발행한 글에 설명해두었으니 아래 링크를 참고하길 바란다.

     

    EZPDF 무료 다운로드와 사용법

     

    EZPDF 무료 다운로드와 사용법

    EZPDF ezPDF는 개인 사용자에 한해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PDF 파일 편집이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한글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 처음 사용하는 이용자도 손쉽게 파일 수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curious-tiger.tistory.com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어도비PDF 유무료 비교
    어도비PDF 유무료 비교

    어도비 아크로벳 PDF는 뷰어 기능외 주석 추가 및 인쇄만 지원하기에 알PDF와 ezPDF에 비해 빈약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프로그램 자체가 무거운 느낌이 들어 개인적으로 추천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필요한 분들이 있을수 있고 뷰어 기능만 사용한다면 큰 불편함은 없으니 아래 다운로드 링크로 이동하여 다운로드 받을수 있다.

     

    어도비PDF 리더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s://www.adobe.com/kr/acrobat/pdf-reader.html

     

    ※링크 이동후 우측의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기전 가운데에 있는 3곳의 체크박스에 대한 내용을 읽어보고 필요없으면 체크해제후 다운로드 받도록 하자.

     

    두개의 체크박스는 맥아피라는 보안프로그램 관련 동의 항목이고 마지막에 있는 체크박스는 아크로뱃 리더의 크롬 확장프로그램 설치에 동의하는 항목이다.

     

    추천 뷰어

    알PDF와 ezPDF는 편집 기능을 비롯해 다양한 부가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나 어도비 아크로뱃리더(PDF 뷰어)는 주석을 다는 등의 간단한 기능만을 지원한다.

     

    따라서 무료로 사용가능한 편집기능이 필요하다면 알PDF 또는 ezPDF중 취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되겠다.

     

    (개인적으로 두 프로그램 중 ezPDF가 좀 더 가벼운 느낌이 들어 선호하는 편이다.)

     

    관련 글

    hwp pdf 변환하는 간단한 방법

     

    hwp pdf 변환하는 간단한 방법

    hwp pdf 변환 hwp는 한컴 오피스에 속하는 한글이라는 문서 작성용 프로그램의 확장자이다. 한글은 우리나라에서 MS-Word와 함께 가장 많이 쓰이는 문서 작성 프로그램으로 pdf변환이 필요한 경우가

    curious-tiger.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